default_top_notch
ad29

'리턴 하차' 고현정, 주동민 PD와 '말다툼' …과거 촬영장서 정색하기도 "됐다. 그만해라…"

기사승인 2018.02.08  11:37:55

공유
default_news_ad1
리턴 주동민 PD, 고현정 (사진: SBS '리턴')

[제민일보=권장훈 기자] 고현정이 '리턴' 주동민 PD와 불화로 하차한다.

8일 다수의 매체를 통해 SBS '리턴' 주동민 PD와 불화를 빚고 있는 고현정의 하차 소식이 보도됐다.

이날 고현정 측은 주동민 PD와 불화를 빚은 이후 "심려 끼쳐 죄송하다"라며 '리턴'에서 하차하겠다고 전했다.

하차를 알린 고현정은 '리턴' 촬영 주동민 PD와 갈등 끝에 정색하며 욕설과 폭행을 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여기에 고현정은 '리턴' 촬영에 임하지 않았고, 이로 인해 현재 촬영장의 분위기가 다운되고 배우들과 스텝들이 대기해야 하는 등 좋지 않는 방향으로 흘러간 것으로 드러났다.

더불어 고현정은 다수의 방송에서 정색해 종종 게스트들 발언 맥을 끊는다는 시청자 혹평을 받기도 했다.

고현정은 과거 '고쇼'에 출연해 자신의 정색으로 인해 드라마 촬영장에서 스텝들이 자신을 찾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어 실제 누군가 자신에게 이벤트를 해주면 "'됐다. 그만해라'고 정색하곤 한다"라며 자주 정색하는 것에 대해 해명했지만, 이번 폭행설이 불거지면서 대중의 실망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리턴' 하차를 전한 고현정이 주동민 PD와 불화설에 대해 화해의 입장을 전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권장훈 기자 enter@jemin.com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set_hot_S1N34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