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도문예회관 대극장서…피아노·실내악 앙상블과 제주 곡 소개

제주출신 소프라노 오능희와 메조소프라노 김지선이 24일 오후 7시30분 제주도문예회관 대극장에서 '제주사랑 2인 음악회'를 갖는다. 

같은 고향을 둔 오능희·김지선 성악가의 첫번째 2인 음악회로 도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피아니스트 겸 음악코치 차승조, 실내악 전문연주단체 앙상블 스피릿이 반주를 맡는 이번 연주회는 두 성악가가 제주에서 태어나 청소년 시절을 보낸 시간에 대한 추억과 타지 생활에서의 기억들을 노래를 통해 관객들과 상상하고 소통한다.

선보이는 곡들도 제주에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작곡가 안현순·김지현이 제주 소재로 작곡해 고향에 대한 그리움을 한결 더 느낄 수 있다. 피아노만이 아닌 실내악으로 편곡해 음악의 풍성함도 더한다.

차승조 피아니스트도 제주 출신으로 이번 음악회에 함께 하기 위해 독일에서 일시 귀국해 서로 호흡을 맞추고 있다. 

공연 관계자는 "두 성악가가 활동한 환경은 다르지만 같은 분야를 연구하고 무대 경험을 통해 고향인 제주에서 호흡을 함께 하는 건 또 다른 이색적인 무대가 될 것"이라며 "성악과 피아노, 실내악 앙상블이 어우러지는 하모니를 만끽할 수 있는 무대"라고 소개했다.

관람료는 1만원. 문의=010-2309-6255, 010-2886-8054.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