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29

god, 재민이 근황 접해…울먹이며 말 잇지 못해 "네가 내 얼굴에 오줌 쌌어"

기사승인 2018.10.26  02:48:08

공유
default_news_ad1
ad42

- god, 재민이 근황 접해

'같이 걸을까' god, 재민이 근황 (사진: JTBC '같이 걸을까')

보이그룹 지오디(god)가 재민이 근황을 접했다.

25일 방송된 JTBC '같이 걸을까'에 출연한 god 멤버들은 갑작스럽게 전해진 재민이 근황에 어안이 벙벙한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날 제작진이 전해 준 한 통의 영상통화. 화면 속 한 남성은 "형들이랑 20년 전에 프로그램 같이 했었는데"라며 자신의 정체를 밝혔다.

이내 자신들과 과거 '육아일기'를 촬영했던 재민이임을 깨달은 god 멤버들은 "재민이라고? 진짜로? 농담하지 말고"라며 놀라워했다.

이어 휴대폰을 쥐며 재민이 근황을 확인한 박준형은 "형이 기저귀 갈아줄 때 네가 내 얼굴에 오줌 쌌어"라고 언급, 보는 이들의 폭소를 유발했다.

그러면서 박준형은 "우리는 진짜 너의 모든 순간을 다 기억해"라며 재민이와의 추억을 회상했다.

또한 멤버들은 재민이에게 "커서 '육아일기' 봤어?"라고 질문, 이를 들은 재민이는 "제가 관심이 없어도 친구들이 영상을 찾아서 다 보여줬다"고 답변했다.

특히 손호영은 재민이의 근황을 확인한 후 말을 잇지 못하고 울먹여 눈길을 끌었다.

손호영은 "재민이니? 세상에... 이게 무슨 일이야"라고 말을 아끼며 눈시울을 붉히다 황급히 휴대폰을 다른 멤버에게 넘기기도 했다.

한편 재민이 근황이 전해진 '같이 걸을까'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오진희 기자 enter@jemin.com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