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29

강현석 매니저, '복면가왕' 팀 찾아 이승윤 생목 열창 영상 공개…"후회하고 있다면~"

기사승인 2019.01.13  04:24:25

공유
default_news_ad1
ad42
이승윤 매니저 강현석 복면가왕 (사진: MBC '전지적 참견 시점')

개그맨 이승윤 매니저 강현석 씨를 향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여전히 뜨겁다.

12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이승윤 매니저의 활약이 그려졌다.

이날 매니저 강현석 씨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저희 승윤희 형이 락그룹의 멤버 한 명 한 명의 히스토리까지 꿰뚫고 있을 정도로 음악에 대한 조예가 깊기 때문에 프로그램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매니저는 '복면가왕' PD와 작가들의 사무실을 찾아 조심스레 "이승윤 씨 매니저인데 프로필을 좀 돌려도 되겠냐"고 물었다.

이에 복면가왕 오누리 PD는 "노래는 잘하시냐"고 물었다. 이에 이승윤 매니저는 "록 음악을 좋아하고 즐겨 불러서 제가 영상을 한 번 찍어 왔다"고 말했다.

그런 그의 모습에 전현무는 "난 이렇게 적극적인 매니저를 본 적이 없다"며 놀라워했다.

해당 영상 속 이승윤은 생목으로 "후회하고 있다면 깨끗이, 가위로 오려낸 것처럼" 등의 가사가 담긴 곡을 진지한 모습으로 열창하고 있다.

고요함 속 이를 지켜보고 있는 PD와 작가들 사이에서 이승윤 매니저는 고개를 푹 숙인 채 눈치를 봤고, PD를 비롯한 작가들은 입으로 손을 가린 채 웃음을 참지 못했다.

담당 PD는 영상을 다 본 후 "알겠다"고 짤막하게 소감을 건네 웃음을 자아냈다.

신수정 기자 enter@jemin.com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set_hot_S1N40
set_hot_S1N47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