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29

'해피투게더4' 김병철, 윤세아에 숨겨둔 사심 폭발 "사랑하는 세아…" 쏘스윗

기사승인 2019.03.15  01:45:18

공유
default_news_ad1
ad42
'해피투게더4' 김병철, 윤세아 (사진: KBS '해피투게더4')

'해피투게더4' 김병철이 윤세아에 마음을 숨기지 않았다.

14일 방송된 KBS '해피투게더4'에서는 김병철이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JTBC '스카이캐슬'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춘 윤세아에게 숨겨둔 사심을 드러내 시청자의 기대를 샀다.

이날 '해피투게더4'에서 김병철은 '스카이캐슬' 촬영 중 생일을 맞은 윤세아에게 축하 노래를 불러줬다고 한다.

실제로 김병철은 윤세아에게 불렀던 축하 노래를 '해피투게더4' 스튜디오에서 재연하며 스윗한 면모를 보였다.

앞서 김병철과 윤세아는 '스카이캐슬'에서 슬하에 2남 1녀를 두고 있는 부부를 연기했다. 방송 초반 갈등이 많았지만 시간이 흐를 수록 서로에게 강한 애정을 드러냈다.

실제 부부 못지않은 연기에 두 사람은 '스카이캐슬' 촬영장에서도 묘한 분위기를 풍겨온 것으로 알려졌다.

여기에 지난달 공개된 '스카이캐슬 비하인드 편'에서 공개된 첫 대본 리딩 메이킹 영상에서 두 사람의 애정 행각이 드러나며 열애 의혹이 더욱 불거졌다.

당시 공개된 메이킹 영상에서 윤세아가 김병철에게 호감을 표현하는 것은 물론, 가까이 다가가 밀착 스킨십을 해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MC이상민이 "볼뽀뽀 하신거냐'고 물었고, 윤세아는 "내가 뽀뽀했어 오빠?"라며 웃어보였다.

권장훈 기자 enter@jemin.com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