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X101 프듀X (사진: Mnet)

Mnet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X 101'의 참가 연습생이 베일을 벗었다.

내달 Mnet 프로듀스 시리즈의 4번째 이야기 '프로듀스X 101' (이하 프듀X)가 첫 방송 되는 가운데 제작진 측에서 타이틀곡 센터 영상 평가를 공개, 15명의 A등급 연습생들이 모습을 드러냈다.

해당 영상 속에서 A등급 연습생들은 이번 타이틀곡으로 밝혀진 '_지마'의 인트로와 후렴 부분의 안무를 소화했다.

특히 이날 공개된 연습생 중 5명의 연습생은 이미 한차례 데뷔 경력이 있는 멤버들로 앞서 '프듀X' 출연 스포일러가 떠돌던 그룹 빅톤(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의 최병찬과 한승우에 이어 업텐션(티오피미디어) 김우석과 이진혁, 마이틴(뮤직웍스) 송유빈이 차례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번 시즌엔 JTBC 'SKY캐슬'(스카이캐슬) 출연자 배우 이유진과 '프로듀스101 시즌2' 연습생 김동빈도 출연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

이에 대해 한 누리꾼은 20일 진행된 '프듀X' 연습생 선공개 런웨이쇼 방청 후기를 남기며 "이유진이 B등급에 있다"라고 귀띔했다.

이어 타이틀곡 '_지마'의 센터 연습생은 DSP미디어 손동표 연습생이라는 일각의 추측이 이어졌으나 이에 대해 제작진은 "방송을 통해 확인해달라"라는 입장을 남겼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