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 글래드 제주, '2019 제주푸드앤와인페스티벌' 가든 디너 개최

메종 글래드 제주는 오는 5월 10일 오후 6시부터 8시30분까지 메종 글래드 제주의 야외 가든인 '메종 힐스'와 풀사이드에서 국내외 셰프들이 청정 제주 식재료로 펼치는 '가든 디너' 행사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가든 디너'는 '2019 제주푸드앤와인페스티벌(JFWF·Jeju Food & Wine Festival)'의 메인 이벤트 중 하나로 제주 농·수·축산업의우수성을 홍보하며 제주도 관광 및 제주음식산업 증진에 기여하고 도내 조리학과 학생 및 관련산업에 종사자 등 세계적인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 4회째를 맞이하는 '2019 제주푸드앤와인페스티벌'에서는 폴란드에서 가장 재능있는 셰프 중 하나로 손꼽히는 스타 셰프 카롤 오크라사(Karol Okrasa)를 비롯해 불가리아의 자연주의 건강식의 음식을 선보이는 젤렌의 미카엘 아쉬미노프(Mikhal Ashminov) 셰프, 에드워드 권 셰프, 김소봉 셰프, 삐꼴라쿠치나 강길수 셰프 등 해외 및 국내 유명 셰프들이 참여한다.

특히 메종 글래드 제주의 총괄 셰프로 제주 식재료에 뛰어난 이해력을 바탕으로 향토적인 조리법을 재해석해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요리를 시도하는 김인호 셰프 등이 우리의 재료로 맛과 멋을 선보인다.

이어 이날 행사에서는 다양한 국가의 메뉴들과 함께 이와 어울리는 와인과 맥주, 전통주 등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또 야외 행사에 어우러지는 특별한 공연이 이어질 계획이다. 

이번 행사 관련 가격은 성인 12만원이며 어린이 7만2000원이다. 제주도민의 경우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메종 글래드(02-3467-030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제주고메위크는 오는  5월 2일부터 11일까지 열흘간 제주 전역 80개 선정 레스토랑에서 운영된다.

셰프 초청 행사는 오는 5월 8일부터 11일까지 본태박물관, 제주한라대학교, 메종 글래드 제주,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