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그룹 업텐션으로 데뷔했던 티오피미디어 김우석 연습생이 지하철 광고 인증샷을 게재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엔 Mnet '프로듀스x101'에 출연 중인 김우석 연습생의 목격담이 게재, 그가 자신의 지하철 광고를 인증했다는 게시글이 업로드되며 눈길을 끌었다.

게재된 사진 속 그는 검은 반팔 티셔츠의 회색 슬랙스를 착용한 채 자신의 지하철 광고판 앞에서 'V' 사인을 취하고 있어 이목을 모았다.

이어 그는 하단에 부착된 자신의 지하철 광고판엔 무릎을 꿇고 앉아있기도 했다.

이에 더해 그의 바지엔 iME KOREA 이세진 연습생이 과거 플리마켓에서 직접 만들어 판매한 '악몽을 잡아먹는다'라는 의미의 '마리몽'이 달려있어 '엄마 미소'를 자아냈다.

또한 지난 15일에도 그의 지하철 광고판 인증샷 목격담이 다수 게재, 그는 "이렇게 행복해질 줄 몰랐다. 오늘은 조금이나마 제 행복을 공유해드리고 싶다"라는 내용이 담긴 포스트잇을 남긴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프로듀스X 101' 두 번째 순위 발표식은 오는 21일 진행, 5주 차 기준 연습생들의 순위는 1등 티오피미디어 김우석 2등 스타쉽 송형준 3등 젤리피쉬 김민규 4등 마루기획 이진우 5등 위 김요한 6등 브랜뉴뮤직 이은상 7등 MBK 남도현 8등 스타쉽 구정모 9등 뮤직웍스 송유빈 10등 스타쉽 함원진 등이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