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MBC '탐사기획 스트레이트')

유흥업소를 운영 중인 것으로 알려진 의문의 여성 '정마담'과 YG엔터테인먼트의 성접대 의혹이 가중되고 있다.

18일 경찰은 정마담을 소환해 MBC '탐사기획 스트레이트'에서 제기된 지난 2014년 YG엔터테인먼트 성접대 의혹과 관련해 조사를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인물은 의혹에 대해 결백을 주장 중에 있다.

앞서 해당 인물은 '탐사기획 스테이트'에서 지난 2014년 YG 측에서 외국계 유명인사들을 접대할 당시 화류계 여성들과 다리를 놔줬다는 의혹을 산 바 있다.

이에 대해 한 목격자는 인터뷰를 통해 "YG 관련인들이 손님들과 식사를 마친 뒤 강남 소재의 한 클럽으로 이동해 놀았고 양현석은 난간에서 지켜보고 있었다. 화류계 아가씨들이 많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다른 목격자도 "여성들 중 10명 이상은 정마담을 통한 화류계 여성인 것으로 알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후 해당 인물이 텐프로를 소유한 유흥업계 쪽 인물이라는 의혹이 더해지며 YG 성접대 의혹과 관련해 가장 큰 영향력을 행사한 핵심인으로 꼽혔다.

그러나 양 씨는 해당 인물의 존재를 알뿐 성접대 의혹과는 무관하다고 주장, 이어 이 여성 역시 자신의 혐의를 부인해 수사는 더욱 난항을 겪고 있다.

또한 당시 해당 자리엔 최근 마약 파문으로 물의를 빚은 황하나 역시 동석한 것으로 전해지며 논란이 가중되고 있다.

이에 향후 경찰 조사에서 해당 인물들과 관련해 어떤 진실이 밝혀질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