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법인회생 지원하며 서민 대변자 역할 충실"
▶11월 15일 법무사 박용하사무소

15일 창립 22주년을 맞은 법무사 박용하사무소(대표 박용하)는 서민을 대상으로 법원의 파산제도와 개인회생제도와 관련한 절차를 안내하고 있다.

또 채무상환이 힘든 기업과 개인사업자, 과도한 부채로 도산 위기에 처한 회사, 소송절차 중인 기업 등을 대상으로 '기업회생(법인회생)'을 도와주고 있다. 기업회생 비용도 수도권 지역의 절반 이하 수준으로 고객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박용하 대표는 "무료 상담 등 한결같은 마음으로 서민들의 권리와 권익 옹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송무와 민사 등에 대한 자문으로 서민들의 대변자 역할에 충실하겠다"고 말했다. ☎ 726-4162.

"검증된 정품 합리적 가격에 제공"
▶11월 15일 제주 정품전자담배 신제주점

15일 창립 7주년을 맞은 제주 정품전자담배(이사 안영준)는 도민들이 보다 저렴한 가격에 전자담배를 사용할 수 있도록 '2만원 전자담배'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또한 기존의 전자담배를 반납하고 기기를 구입할 경우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제주 정품전자담배는 신제품 전자담배 출시가 가장 빠르고 전 세계의 300여 종의 다양한 액상들을 보유 중이다. 

안영준 이사는 "고객들이 안전한 전자담배를 사용할 수 있게 검증된 정품만을 취급하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과 질 좋은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 711-2797.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