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중년 남성 활력 증진에 효과적인 리얼맨, JTBC ‘뭉쳐야 찬다’ 지원 앞장서

기사승인 2019.11.15  18:25:25

공유
default_news_ad1

종근당건강이 중년 남성의 고민, 혈행 케어를 목표로 한 리얼맨을 JTBC ‘뭉쳐야 찬다’ 지원에 힘쓰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중년 남성을 위한 리얼맨의 주원료는 MR-10(민들레 등 복합추출물)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남성호르몬이 유의적으로 개선된다는 결과가 나왔다. 또 다른 기능원료로는 민들레와 루이보스복합추출물이 포함되어 있으며, 다른 주성분인 은행잎추출물은 인체적용시험에서 혈관확장 개선이 확인돼 혈행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리얼맨에는 옥타코사놀과 아연, 비타민D 등이 부원룔로 함유되어 있는데 이는 갱년기 남성의 건강을 비롯해 지구력 증진과 면역 기능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소개했다.

‘뭉쳐야 찬다’의 주요 출연진들은 한 때 대한민국을 흔들던 스포츠 일인자로 불리던 중년 남성들이다. ‘리얼맨’ 관계자는 이들을 지원하며 중년 남성들의 기력과 활력에 도움을 주겠다고 설명했다.

지난 11월 10일 방송된 ‘뭉쳐야 찬다’에서는 종합편성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해당 방송에서는 농구계의 전설 이충희가 출연해 허재와 농구 경기가 진행되면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물했다.

17일 방송 될 ‘뭉쳐야 찬다’는 에이스의 부재로 큰 위기를 맞이한 어쩌다FC의 모습이 공개되며, 어떻게 어려움을 극복할지에 대한 내용이 방영될 예정이다.

한편, 리얼맨은 바쁜 일상 속에서 하루 1포(2정)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어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황정은 기자 enter@jemin.com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ad39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set_new_S1N40
set_new_S1N47
set_hot_S1N37
set_hot_S1N34
set_hot_S1N40
set_hot_S1N47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