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헬스케어 전문기업 코지마에서 6일 학여울 SETEC에서 열린 서울시 표창기업 시상식에 참가하여 2019 대한민국 상생발전 대상(서울시장 표창)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부문을 수상했다.

이번 대한민국 상생발전 대상은 서울시특별시가 후원하고 서울산업진흥원이 주최하였으며, 전체 시장표창 대상 기업과, 위원장 표창대상 기업으로 분류 선정되어 시상식이 진행되었다.

코지마 안마의자는 지난 7월 고용노동부가 선정한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대통령상)을 받은 바 있으며 이번 수상에서는 코지마가 한 해 일자리 창출과 좋은 일자리 만들기를 위해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아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부문 서울시장 표창 상을 수상했다.

코지마는 안마의자를 비롯한 마사지기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헬스케어 시장이 성장하면서 큰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는 기업 중의 하나이며, 특히 지난 달 고용노동부와 협업하여 '일·생활 균형' 프로모션을 진행해 일자리 개선의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일자리 창출과 더불어 기업문화 개선에 힘쓰고 있는 기업으로 평가 받고 있다.

코지마 관계자는 "이번 대한민국 상생발전 대상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부문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며, 기업이 성장하는 만큼 좋은 일자리와 기업문화를 만들어가는 기업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