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글래드 제주 띠띠베트 컨셉룸.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제공

메종 글래드 제주가 겨울 방학 시즌을 맞이해 아이와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글래드 키즈룸' 패키지를 내년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키즈룸 패키지는 겨울 방학을 맞이해 제주 여행을 계획하는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해 아이와 부모가 편안하게 쉴 수 있는 4가지 타입의 객실을 마련했다.

한국 전통의 멋스러움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온돌룸', 수면 전문 브랜드 슬로우(slou)의 모션 매트리스와 일룸(iloom)의 팅클팝 2층 침대가 마련된 '슬로우x일룸 컨셉룸', 프리미엄 키즈 자동차 침대 브랜드 띠띠(TTITTI)의 침대가 세팅돼 3세 이상의 아이와 동반할 때 더 좋은 '띠띠베드 컨셉룸', 바디프랜드의 성장기 청소년용 안마의자 하이키가 세팅된 '바디프랜드 패밀리룸' 중 선택할 수 있다. 

패키지를 이용하면 면 100% 소재의 3만원 상당 키즈 배스로브 1개를 제공한다.

특히 슬로우x일룸 컨셉룸을 예약하는 고객 중 선착순 20팀에게는 수면 양말, 아로마 파우치, 수면 안대로 구성된 4만9000원 상당의 '슬로우 단잠 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이용 후 SNS에 후기를 남기고 직원에게 인증하면 일룸의 따볼리네또 붕붕카 크레용과 드로잉북을 증정한다.

패키지 이용 금액은 객실 타입별로 상이하며 15만원(10% 세금 포함)부터 이용 가능하다. 

글래드 호텔 관계자는 "겨울 방학 시즌을 맞이해 아이와 함께 호캉스를 계획하는 패밀리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컨셉의 객실에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패키지를 기획했다"며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편안한 제주 여행을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예약 문의=064-747-4900.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