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세리박스’ 전제품 1+1 행사, 서버 폭주에 이벤트 연장 진행

기사승인 2020.02.17  17:50:51

공유
default_news_ad1
[사진=세리박스 전제품 1+1 이벤트 진행]

‘슈스스’ 한혜연이 브랜드 모델로 활동해 주목받고 있는 다이어트 집착 연구소 세리박스(SERY BOX)가 건강기능식품 ‘세리번나이트, 세리컷 알파’의 총 1,000만 포 판매 돌파를 기념해 진행하는 전제품 1+1 이벤트를 하루 더 연장해 18일까지 진행한다.

세리박스 관계자는 “오늘 단 하루만 진행하기로 했던 ‘세리박스 전제품 1+1 이벤트’가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으며 이벤트 시작과 동시 많은 소비자들이 접속하면서 서버 다운이 발생했다”며, “구매하지 못했던 소비자들에게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달해 드리며, 해당 이벤트를 하루 더 연장해 18일(화)까지 진행하기로 결정했다”라고 말했다.

‘세리번나이트’는 출시 1년 만에 600만 포 판매를 돌파한 세리박스의 베스트셀러다.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진 콜레우스포스콜리와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L-테아닌, 세포 보호 및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비타민 B군 복합체가 함유된 제품이다. 

이밖에 세리박스는 식이섬유 섭취량이 적은 한국인의 식습관을 고려해 개발한 건강기능식품 ‘세리컷알파’, 균형 잡힌 영향 밸런스와 비타민을 채워주는 ‘세리컷’과 ‘세리번’ 등 다양한 제품을 1+1 이벤트로 할인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세리박스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리박스는 국내 탑티어 건강기능식품 제조사인 노바렉스, 한미양행, 코스맥스 등 GMP(우수식품ㆍ의약품 제조ㆍ관리기준)인증 제조시설에서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검증된 안전한 원료만을 사용하고 있다.

한편, 세리박스는 수많은 사람의 고민인 다이어트를 해결하기 위해 연구개발에 집착하는 세리박스 연구원들의 모습을 유쾌하게 담은 영상광고로 눈길을 끌고 있다. ‘다이어트 집착연구소 세리박스’ 컨셉으로 제작된 이번 광고는 여성 모델의 몸매를 강조하지 않고, 제품 탄생 과정을 그리며 ‘건강한 아름다움’이라는 세리박스의 브랜드 철학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광고 영상은 유튜브와 SNS 채널에서 합계 누적조회수 1,200만회를 기록하며 온라인상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황정은 기자 enter@jemin.com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ad39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set_new_S1N40
set_new_S1N47
set_hot_S1N34
set_hot_S1N40
set_hot_S1N47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