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C 문화가득 '연극놀이' 프로그램 3기 참여 모습.

만 5~7세 어린이 대상 29일부터 매주 토요일 4주간 운영…26일 모집 마감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문대림)는 '한예종과 함께하는 JDC 문화가득' 사업의 일환인 '연극놀이' 4기 교육 프로그램 참여자를 오는 26일까지 모집한다.

연극놀이 프로그램은 만 5~7세 어린이와 부모가 함께 참여하는 연극놀이 활동이다. 다양한 이야기와 놀이를 통해 함께 상상하고 소통하며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교육일정은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와 오후 1시로 29일부터 3월 21일까지 4주에 걸쳐 운영된다. 2개 반이 운영되며 수강인원은 각 반당 어린이 15명, 부모 15명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한예종과 함께하는 JDC 문화가득' 온라인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kartsedu)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사회적 배려 대상 학생 20%와 JDC 사업부지 인근마을 학생 20%를 우선 선정하고 일반학생 60%는 온라인 전자추첨을 통해 선발한다. 선발결과는 27일 홈페이지와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한예종과 함께하는 JDC 문화가득' 사업은 JDC가 주최하고 한국예술종합학교 K'ARTS EDU㈜가 주관하는 문화가치 증진 프로그램으로 지난해 11월부터 '문화가득', '지역상생'을 주제로 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김수환 기자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