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N소재 다이어트 연구소 스키니랩이 다이어트에 관련된 고민이나 궁금증에 대해 대안을 제시해 주는 ‘다이어트 고민 상담소 (feat. 똑똑~ 숙희니?)’를 오픈한다.

이번 이벤트는 6월 1일부터 17일까지 스키니랩몰 다이어트 고민상담소 이벤트 페이지에 평소 궁금했던 다이어트에 대한 질문이나 고민들을 댓글로 남기면, 그중 선정된 5개의 사연에 대한 해결책을 영상을 통해 제시해 줄 예정이다.

선정된 사연이 담긴 영상은 당첨자 발표일인 7월 3일부터 스키니랩몰 다이어트 고민상담소 카테고리와 스키니랩 공식 유튜브 채널에 매주 공개된다. ‘랜선 언니’를 자처한 두 명의 MC가 스키니랩 회원을 의미하는 애칭 ‘숙희’들의 고민을 거침없는 대화를 통해 풀어나갈 예정이다. 다이어트 경험과 흥이 많은 두 MC의 입담으로 사연자의 다이어트 고민을 재미있게 풀어내어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사연 당첨자 5명을 포함하여 추첨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25명에게는 레트로 컨셉의 블루투스 스피커와 스키니랩 제품 및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의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해당 이벤트는 매달 진행되며, 고객들의 새로운 사연으로 7월 3일부터 매주 1개씩 한달에 4-5건의 영상이 업로드될 예정이다.

스키니랩 브랜드 담당자는 “혼자 다이어트를 하면서 생긴 궁금증이나 말 못 할 고민들이 있을 수 있다”며 “스키니랩 다이어트 고민상담소를 통해 조금이나마 위로받고 재미와 해결책 모두 가져가는 알찬 시간이 되셨으면 한다. 고객들의 사연을 통해 제작되는 영상 콘텐츠인 만큼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다이어트 고민상담소 이벤트 오픈과 동시에 공개된 콘텐츠 1편 ‘식사 시간이 더 이상 기다려지지 않아요’ 영상과 본 이벤트에 자세한 사항은 스키니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