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하반기 채용을 앞두고 여름방학을 활용해 영어 스펙을 채우기 위한 취준생들이 늘고 있다. 

토익 등 다양한 영어 스펙이 중요해진 가운데 오픽(OPIc)은 많은 기업에서 중요한 평가 기준으로 삼고 있는 만큼 이제는 영어 말하기가 필수 스펙으로 자리잡고 있는 추세다.

이에 YBM신촌학원은 오픽 목표점수 단기 완성을 위한 'IH점수보장반'을 개설한다고 밝혔다. IH점수보장반은 개강일인 오는 7월 6일까지 등록할 수 있으며 7, 8월 2개월 등록을 할 경우 최대 15% 할인과 이벤트 상품을 제공한다. 2020년도 대학 새내기는 20% 할인, 첫 등록하는 대학생(휴학생), 직장인, 전역장병은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YBM신촌학원 백은주(EJ, 오픽강사)는 "영어 말하기 시험인 오픽은 실전대비와 함께 최대한 많은 연습이 필요하다. YBM신촌 어학원에서는 영어스피킹시험의 오랜 교육 노하우를 기초로 최신 출제 경향과 학생 개개인의 수준에 맞는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며 "영어 말하기가 서툰 초보자라도 맞춤음성자료, 인강자료 등을 적용해 단기에 고득점을 받을 수 있도록 IH점수보장반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YBM어학원(신촌학원)에 문의하거나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