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 이른 한 여름 더위가 이어지고 있는 요즘, 높은 기온과 강한 햇빛에 대한 각별한 자외선 차단이 필요한 시점이다. 자외선지수가 상대적으로 높지 않더라도 장시간 노출되게 된다면, 피부에 자극이 갈 수 있기 때문에 외출 30분 전, 노출되는 피부에 꼼꼼히 발라 미리 자외선을 차단하는 것이 좋다. 

패밀리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바이오는 백탁현상 걱정 없이 안전하게 아기, 유아, 베이비, 남녀 성인 등 온 가족의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안심 선쿠션을 선보였다. 닥터바이오 선쿠션은 출시 전부터 많은 소비자들의 제품 출시 문의가 있을 정도로 썬팩트에 대한 관심도가 높았다고 한다.

닥터바이오 관계자는 "닥터바이오 썬팩트는 무기 원료를 사용해 자외선을 반사시키는 방식인 무기자차 선크림의 장점을 이용하여 자외선을 차단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자극이 적어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할 수 있는 무기자차 썬팩트는 EWG그린등급의 원료를 바탕으로 만들었으며, 슈퍼센텔라 성분을 사용해 자외선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기도 한다"고 전했다.

이어 "피부고민이 많은 민감성 피부의 고객님들이 사용하시는 만큼 ewg그린등급의 순한 선팩트 신제품을 선보였으며 추후에도 품질 좋은 여러 신제품들을 개발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