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점점 더워지면서 성인은 물론으로 아이들의 피부는 자극에 노출되고 있다. 특히 아이들 성인보다 상대적으로 피부가 약하기 때문에 외부환경과 자외선에 지속적으로 노출 될 경우,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다.

이에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서는 순한선크림, 아기선스틱, 어린이선쿠션 등 자외선차단제를 사용하여 피부를 지켜주는 것이 좋다. 최근 육아 맘들 사이에서는 아기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은 아기선크림, 유아선스틱, 유아썬쿠션 등이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에서도 몽디에스 어린이선크림, 키즈선스틱, 유아선쿠션 등은 홈페이지 내에 전 성분을 공개하고 있으며, EWG그린등급의 성분을 사용하여 피부가 약한 아이부터 성인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몽디에스 아기썬크림, 아기썬스틱, 아기썬쿠션 등은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가 약한 아기부터 예민한 성인까지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무기자차 특유의 건조한 발림성과 백탁현상을 보완해 소비자들에게 높은 평을 받고 있다.

자외선차단제를 발랐어도 피부가 오랜시간 자외선에 노출됐다면 쿨링과 보습제품으로 빠르게 피부를 진정시키고 충분히 수분을 공급해주는 것이 필요하다. 체내에 열이 올라 배출하지 못할 경우 아기땀띠, 엉덩이발진, 신생아피부트러블 등 다양한 증상이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베이비수딩젤을 사용해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것이 좋다. 

수분과 피부진정에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 떠오르고 있는 몽디에스 신생아수딩젤은 민감한 피부에 효과적인 성분 12가지를 함유한 고보습 수딩젤로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줄 수 있다.

유아수딩젤은 외부자극, 자외선 등에 노출되어 민감해진 피부에 바르는 즉시 쿨링감을 부여하여 수분을 충전해주는 것이 특징이며, 젤 타입의 청량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이 끈적임 없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산뜻하게 케어 해준다.

이처럼 몽디에스는 안전성이 입증된 제품으로 온누리약국&온누리스트어에 입점돼 있으며, 최근 강남 프리미엄 조리원에서도 해당 브랜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고양스타필드점 뷰티빌리지, 시코르,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월드타워),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신세계백화점, 미국 온라인 공식홈페이지 등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 입점하였으며 베이비로션, 유아크림, 유아샴푸&베이비바디워시 등을 다양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몽디에스는 기술력과 제품력을 인정받아 4년연속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대상 외에도 4년연속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4년연속 2020한국브랜드 선호도1위 등을 수상한 전력이 있다. 또한 최근 TV조선에서 주최한 '2019 TV조선 경영대상' 고객사랑브랜드 부문에서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누린 바 있다.

한편 몽디에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중국 첫 수출을 기념하여 6월 25일 오전 5시부터 7월 9일 오전 4시 59분까지 결제완료 기준으로 1+1 및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