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Joy 뷰티 프로그램 '셀럽뷰티'가 시즌2로 돌아왔다. 7월 8일(수) 첫 방송된 '셀럽뷰티 시즌2'에서는 이시영, EXID 혜린, 김지민, 이유비 등 4명의 MC가 전문가와 함께 필수 뷰티템에 대한 정보와 리뷰를 솔직하게 전달해 방송 직후부터 SNS와 각종 포털사이트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셀럽뷰티 시즌2' 첫방에서 출연진들이 소개한 아이템은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의 '드래곤시카 크림'(일명 #자극방패크림)과 '드래곤펩타이드 앰플 세럼'(일명 #생존세럼)이다. 두 제품 모두 슈퍼플랜트인 드래곤스블러드수지추출물을 함유한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의 독자 성분이 함유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방송 중 이시영은 셀프캠을 통해 드래곤펩타이드 앰플 세럼과 드래곤시카 크림을 추천하면서 야외 활동으로 지친 피부를 위한 특별한 진정 케어 제품으로 소개했다. EXID 혜린 역시 잦은 마스크 착용과 무대 조명 및 진한 화장 등의 자극에 노출되는 아이돌이라는 직업 특성상 순한 제품을 찾게 된다며 자극방패크림을 추천했다. 또한 해당 크림인 '드래곤시카 크림'을 활용하는 '생수찰떡팩' 비법을 공개해 자극을 방어하는 꿀팁을 시청자들에게 전했다.

스튜디오에서도 드래곤시카 크림 꿀팁 전수가 이어졌다. 이시영은 드래곤시카 크림의 특장점 중 하나인 프레쉬 캡과 연계하여 '긴급보습 112' 노하우를 대방출했다.

셀럽뷰티 이시영크림, 셀럽뷰티 아이돌 혜린크림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드래곤시카 크림'은 드래곤스블러드수지추출물과 병풀추출물, 약모밀(어성초) 추출물이 최적으로 배합된 드래곤시카™ 성분이 70% 함유돼 있는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의 대표 제품이다. 출시 전 민감피부 500인이 사용 후 96%가 발림성에 만족했으며 물리적, 화학적, 열 자극에 대한 피부 장벽 및 피부 진정 임상을 완료하여 자극방패 크림이라는 애칭을 획득했다.

민감 피부 진정 및 수분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어 탄탄한 피부로 가꿔주는 저자극 수분크림이자 더운 날씨에 마스크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를 케어하기 위한 필수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캡 내부의 밸브가 외부 공기와 내용물을 차단시켜주는 '프레쉬 캡' 형태의 패키지라 마지막까지 위생적이고 신선한 상태의 크림을 사용할 수 있다.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의 또 다른 베스트셀러 드래곤펩타이드 앰플 세럼에는 드래곤블러드수지추출물과 마카펩타이드의 조합으로 탄생한 드래곤펩타이드™가 함유돼 있다. 외부 환경과 자연적 노화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동시에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고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가꿔주는 세럼이다. 

한편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의 드래곤시카 크림과 드래곤펩타이드 앰플 세럼은 공식몰의 기획전을 통해 특별한 가격과 구성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