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산간 지역을 시작으로 영하권의 추위가 찾아오고 있다. 이와 함께 전국 스키장들이 개장 소식을 전하고 있다. 11월 15일 하이원리조트를 시작으로 16일 용평리조트, 휘닉스파크가 빠르게 개장한다. 차주에는 하원리조트, 알펜시아리조트를 시작으로 베어스타운, 양지파인조트 등 전국 스키장이 순차적으로 개장을 공지했다.

이에 맞춰 스키강습을 찾아보는 이들이 분주히 움직이고 있다. 작년 트라이스키를 활용한 유아·어린이 스키강습으로 화제가 되었던 드림레포츠의 사전예약도 벌써 시작되었다.

드림레포츠는 평창 용평리조트와 알펜시아리조트 스키장 전문 스키강습업체이다. 100% 전문 자격증을 갖춘 강사진으로 구성되었으며, 다년간 현장 지도 경험을 바탕으로 수준 높은 스키 및 보드강습을 지원하고 있다. 

특히 드림레포츠는 체계적인 커리큘럼이 특징이다. 드림레포츠를 이끌어가고 있는 안경종 대표는 수년간의 스키 및 보드강습을 통해 체계적인 커리큘럼의 필요성을 일찌감치 인지하여 교육과정 구성에 많은 공을 들였다.

스키와 보드는 유아, 어린이, 성인으로 구분되며 1:1, 1:2, 1:3, 1:4 방식으로 개별 및 그룹 수업으로 선택 진행이 가능하다. 전문 지도자가 인문부터 상급까지 맞춤 강습을 진행하고 있다. 교육 후에는 각 내용을 문서화한다. 이를 토대로 매해 수강생들은 스키와 보드 실력을 향상 시킬 수 있다.

유아반 및 어린이반은 강습생을 인계 받은 후부터 밀착 케어가 이뤄진다.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수업부터 간식, 휴식시간을 모두 케어한다. 특히 스키를 처음 접하는 유아는 트라이스키를 활용하여 아이들이 재미있게 실력 향상을 할 수 있도록 한다. 수업 종료 후에는 강습 진행 내용을 정리하여 안내하며, 아이들의 모습을 담은 사진과 동영상도 함께 전달한다.

드림레포츠 안경종 대표는 “막상 스키장에 도착하면 스키를 타는 것을 무서워하는 아이들이 종종 있다. 이에 스키를 처음 접하는 아이들이 보다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트라이스키를 도입하였는데, 좋은 평들을 주셔 감사하다.”고 밝혔다.

드림레포츠는 가격 정찰제를 실행 중이며 해당 부분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전예약 시에는 추가할인과 함께 장비렌탈 및 리프트 할인 혜택이 지원된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