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셀리언스 보톡스 앰플)

메디컬 화장품 개발 전문 기업인 ㈜팬터메딕(대표 전상훈)이 ㈜휴메딕스와 공동 연구개발 끝에 보툴리눔 펩타이드 함유한 '셀리언스 하이디앤에이 텔로미어 보툴리눔 앰플'을 출시했다고 지난 27일 밝혔다.

㈜팬터메딕이 출시한 보툴리눔 앰플은 보톡스 유사 펩타이드인 보툴리눔 폴리펩타이드(Botulinum Polypeptide)를 골드 비드에 넣었고, 인체 DNA와 유사한 연어 정소 DNA(PDRN)와 제약용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있으며 최근 체결한 ㈜앤투비와의 기술 제휴로 나노버블 피부 침투 기술을 접목시킨 제품이다.

토탈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메딕스와의 공동 연구로 개발한 골드 보툴리눔 폴리펩타이드 앰플은 보톡스 유래 단백질로 보톡스와 유사한 효과를 보이는 성분이다. 

㈜팬터메딕과 ㈜휴메딕스가 보유하고 있는 기술 집약체인 이 앰플은 피부에 바른 후 부드럽게 문지르면 자연스럽게 피부 속으로 흡수되며, 보톡스 유사 펩타이드 성분이 피부에 흡수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상처 치료와 피부 재생에 효능을 보이는 PDRN과 수분력과 보습력이 장점인 히알루론산이 함께 함유되어 있다.

이외에도 새롭게 적용된 나노버블 피부 침투 기술은 나노버블과 초음파 조영방식을 활용해 체내에 약물 전달 효율을 극대화하는 차세대 의약품 전달 시스템이다. 기존에 출시됐던 화장품은 피부에 흡수가 어려운 단점이 있어 MTS 또는 병원 시술로 피부의 모공을 뚫어 피부 침투를 시켰지만, 셀리언스 보툴리눔 앰플은 나노버블 피부 침투 기술을 접목시켜 피부 흡수율을 상승시켜 이러한 단점을 보완했다. 병의원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메디컬 원료들을 함유하고 있어 도포만으로도 집에서 주름 개선 효과를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주)팬터메딕 관계자는 "피부 문제점과 병원 시술 부작용에 대한 고민이 점차 확대되면서 누구나 집에서 쉽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며 "보톡스 필러 전문 기업인 휴메딕스와의 공동 연구개발을 통해 제작한 이 앰플에 보툴리눔, 제약 그레이드 원료, 거기에 나노버블 피부 침투 기술을 접목해 안티에이징 효과와 피부 흡수율로 동안 피부를 만들 수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