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래오이경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구세군에 후원물품 전달

기사승인 2020.05.29  16:53:30

공유
default_news_ad1

지난 28일 법인 기업 ㈜래오이경제(원장 이경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구세군 희망나누미(본부장 곽용덕)와 함께 후원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래오이경제는 자사 제품인 ‘이경제 황제진액 철갑상어’와 ‘더힘찬 이팔청춘’ 등 3000만원 상당의 건강식품을 후원하였으며 구세군 산하 서울특별시립 브릿지 종합지원센터로 전달되어 노숙인들에게 의미있게 사용될 예정이다.

서울특별시립 브릿지 종합지원센터는 거리 노숙인들에게 주거 공간을 제공하며, 응급 숙박, 무료급식 및 노숙인들의 성공적인 사회복귀를 도모하고자 설립된 시설로서 특별히 ㈜레오이경제에서는 시설이용 노숙인들의 연령대를 고려하여 건강증진에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 후원했다고 전했다.

㈜래오이경제 이경제 원장은 "코로나 사태로 참 어렵고 힘든 이 시점에 노숙인들의 자활에 힘쓰고 성공적인 사회복귀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는 구세군 희망나누미의 뜻 깊은 사업에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며 "구세군 희망나누미와의 인연이 이어질 수 있어 매우 감사하고 앞으로도 더 주변을 돌아보는 계기로 삼음과 동시에 후원한 제품들로 인해 누군가가 더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구세군 희망나누미 곽용덕 본부장은 "2019년부터 이어진 ㈜래오이경제의 사회공헌활동이 올해도 이어져 감사하게 생각되고, 앞으로도 꾸준히 소외된 이웃을 살피는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많은 이웃들에게 큰 희망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구세군 희망나누미는 기업과 개인이 기증하는 물품을 판매하는 착한가게를 운영중이며, 판매를 통해 발생하는 수익금은 알코올 중독인 재활센터, 저소득층 청소년 장학금 마련 외 구세군에서 진행하는 모든 복지사업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기증 문화의 확산과 재활용품 가치의 새로운 인식으로 재사용을 권장하는 등 환경보호에 앞장서며 복지사업에 이바지 하고 있는 기관이다.

황정은 기자 enter@jemin.com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ad39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set_new_S1N40
set_new_S1N47
set_hot_S1N34
set_hot_S1N22
set_hot_S1N40
set_hot_S1N47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